결함 제품 신속한 교체로 가용성 극대화…사용자 편의 향상시키는 프리미엄 서비스
NAS(Network Attached Storage) 선도기업 시놀로지는 한국에서 시놀로지 제품 대체 서비스(SRS: Synology Replacement Servic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결함이 있는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하며, 시스템 가동시간을 최적화한다. 해당 서비스는 16 시리즈와 그 이후에 출시된 랙마운트(rack-mount) NAS 서버에 대해 적용된다.
서버에 이상이 발생하면, 시놀로지는 문제가 확인되는 즉시 사용자에게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결함 제품이 시놀로지 본사에 도착하기도 전에 신속하게 처리되어, 사용자가 SRS를 신청한 다음날 대체 제품이 배송되기도 한다. 사용자들은 지정된 운송회사를 통해 별도의 비용 없이 결함 제품을 배송하고 대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시놀로지의 제품 담당 매니저인 윌리 허(Willie He)는 “시놀로지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서버의 가용성을 최대화하고 사용자들의 투자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