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콘, 자연드림 우리밀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상태바
스마트콘, 자연드림 우리밀베이커리 모바일 상품권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리더 스마트콘(대표 김종현)은 좋은 재료와 우리밀이 만난 The Only 자연드림 우리밀베이커리가 모바일 상품권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연드림 우리밀 베이커리는 아이쿱생협의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이자 베이커리, 외식, 매장사업을 아우루는 브랜드이다. 더 신선하고 좋은 재료를 고르고골라 밥상을 정성껏 차리는 것처럼 The Only 자연드림은 가족에게 가장 좋은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또한 자연드림은 글루텐까지 우리밀 밀가루 무합성 보존제, 무합성 착향료, 무합성 착색료를 바탕으로 점점 줄어드는 우리밀의 자급률을 높이고 수입밀이 시장의 대다수를 차지한 환경속에서도 우리밀 재배를 포기하지 않는 생산자들을 돕는다.

구례자연드림파크에는 따뜻한 정성을 굽는 우리밀공방이 있다. 아이쿱생협이 만든 자체취급 기준에 맞춰 재료면 재료, 맛이면 맛까지 어느하나 소홀하지 않고 만든다.

스마트콘 김종현 대표는 “국산 벌꿀을 넣은 부드럽고 촉촉한 허니카스테라와 국산 유기농 쌀가루로 만든 시트와 은은한 커피향이 조화를 이룬 롤케이크, 국산 당근과 호두가 고소하게 어우러져 누구나 좋아하는 담백한 당근케이크 등 자연드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우리의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베이커리이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한 자연드림 모바일 상품권은 케이크, 카스테라 등 다양한 구성으로 특별한 날 마음이 담긴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