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12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12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은 특화설계·조경시설 선보여…교통·교육·자연 등 입지조건 우수

한국토지신탁이 노후아파트 비율이 높은 전남 해남군 해남읍 일대에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해남은 최근 몇 년간 신규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지역으로 입주 1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가 약 76%를 차지한다. 이처럼 오래된 아파트 비율이 높은 지역에 새롭게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 단지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기 마련이다.

신규아파트는 기존 노후주택에선 볼 수 없었던 팬트리, 드레스룸, 4Bay 설계 등 실용성을 갖춘 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비롯해 넓은 주차공간, 부지 내 조경시설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 역시 최신 특화설계, 자연, 교통, 교육 등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갖춘 신규 대단지 아파트로 높은 수요를 예상하며 12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하 2층~지상 20층, 총 380세대(1~2단지)로 구성되며, 약 500대 규모의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전 가구는 LED 조명을 통해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고, 일부 가구는 4Bay 혁신평면 및 전세대 중문설계로 면적을 보다 넓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부동산 시장의 실수요자가 20~30대 젊은층으로 변화되면서 녹지공간과 우수 커뮤니티시설은 주거지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는데, 이 아파트는 이러한 점에 있어서 실수요자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단지 인근에 오봉산을 비롯해 우슬저수지와 금강저수지가 위치하고, 사업지 내에는 넓은 지상공원을 마련하여 친환경 주거생활을 도모했으며, 주민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등이 갖춰진다.

이 밖에도 교육,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정문에서 차량 10분 거리에 해남동초교를 포함한 다수의 중고교가 위치해 자녀들의 통학이 편리하며, 소방서, 경찰서, 군청 등 각종 관공서가 인접해 있다. 또한 남부순환로가 가까워 진도, 완도, 목포 등으로 지역 이동이 편하고, 중앙로를 통해 타 지역으로의 접근이 수월하다.

12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분양에 돌입하는 ‘해남 코아루 더베스트’는 전남 해남군 해남읍 고도리 169-4번지에 모델하우스를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