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종합개발 시공,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 일반 분양
상태바
신원종합개발 시공,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 일반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종합개발이 시공하는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가 본격 분양에 나선다. 신원종합개발은 ‘신원 아침도시’ 브랜드 론칭 후 환경 친화적이며 미래지향적인 주거문화를 선보이고 있는 시공사다. 특히 2016년 올해의 우수 브랜드상을 수상하며 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주변 지역 내에서 최고 청약률을 기록했던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는 단지의 입지조건 및 아파트 내진설계 면에서 수요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배산임수지형, 단지 내 1,000여평 규모의 어린이공원, 에너지효율 1등급과 뛰어난 내진설계 등이 ‘더 퍼스트’ 분양에 쏠린 관심의 이유다.

또한 교육‧행정‧편의시설 등의 인프라 형성도 한 몫 한다. ‘더 퍼스트’는 제천 최고의 명문 동명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 단지 앞 공립 의림유치원을 비롯해 제천중학교와 제천여고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이 좋다. 제천시청과 제천경찰서 인근에 들어서 행정 업무도 편리하다.

특히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의 생활편의시설과도 가깝다. 교통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에서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중앙선 제천역은 현재 제천~원주간 복선전철사업이 진행 중이다. 국도 38번, 중앙고속도로, 제천IC, 남제천IC도 인접했다.

또한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는 견고한 내진설계로 진도6.09의 지진에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단지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에너지효율 1등급의 아파트로 여름철엔 냉방비, 겨울철엔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지역 내 아파트 분양의 다양성을 두루 갖춘 ‘제천 신원아침도시 더 퍼스트’는 제천시 천남동 9번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25층 5개동, 전용면적 59㎡ 81세대, 76㎡A 76세대, 76㎡B 143세대, 84㎡A 148세대, 84㎡B 44세대 총 492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견본주택은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373-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