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고객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화웨이, 고객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2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서 ‘화웨이 P9트리 이벤트’ 진행

화웨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홍대에 위치한 화웨이 ‘P9 팝업스토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화웨이가 12월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P9’을 상징화한 ‘대형 P9 트리’ 전시와 오중석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P9 특별 포토 클래스’를 진행하며 크리스마스의 즐거움과 설레임을 고객과 함께 즐기고자 마련됐다.

먼저, ‘화웨이 P9 트리 이벤트’는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에서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동안 진행된다. 화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TV 모니터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쌓아 만든 ‘대형 P9 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트리에 설치된 TV 모니터를 통해 ‘화웨이 P9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화웨이 P9 트리’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SNS에 #화웨이, #P9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화웨이 ‘P9’과 ‘P9 플러스’를 이용해 ‘화웨이 P9 트리’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화웨이 P9 트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화웨이 로고가 새겨진 핫팩을 증정한다.

오중석 작가와 함께하는 ‘P9 특별 포토 클래스’는 홍대에 위치한 ‘P9팝업스토어’에서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총 2회 진행되며 전문 포토그래퍼인 오중석 작가가 강사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사진 촬영 방법을 설명한다.

특히 ‘P9’을 이용한 스마트폰 촬영 노하우 등 생활 속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촬영 팁을 전달할 예정이며 참석자들은 강의를 통해 다양한 사진 촬영 기법을 배우고 화웨이 ‘P9’과 ‘P9 플러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갖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