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EMC코리아, 독거 노인 지원 ‘델 WISE 경매·바자회’ 성료
상태바
델EMC코리아, 독거 노인 지원 ‘델 WISE 경매·바자회’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2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EMC 코리아가 사내 모임 델 WISE(Women In Searching Excellence) 주관으로 매년 12월 개최하는 ‘델 WISE 경매 및 바자회’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2013년 개최 이래 올해 4 회째를 맞이한 ‘델 WISE 경매 및 바자회’는 델 EMC 임직원 및 가족들이 기증한 물품을 모아 바자회를 열고, 경매 및 모금을 통해 독거노인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임직원 기증품 중 고가의 물품들은 별도로 모아 경매 행사가 진행됐으며, 낙찰 금액과 장터 판매 및 포토 행사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도 모두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경매 행사에서 낙찰이 이루어지지 않은 물품은 아름다운가게에 기증된다.

더불어 델 EMC 코리아는 매년 임직원들로부터 의류, 액세서리, 도서, 소형가전제품, 아동용품 등 물품을 기증 받아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고객응대, 상품진열, 계산 등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해 왔다.

델 EMC 코리아 커머셜 비즈니스 총괄 김경덕 대표는 “델 WISE는 다양성 존중, 끊임 없는 자기 계발,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 등 자사가 자랑하는 기업 문화를 반영한 사내 자발적인 조직”이라며 “델 WISE 경매 및 바자회와 같은 행사를 통해 내부적으로는 임직원이 자유롭게 소통하는 행복한 직장으로, 외부적으로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기업으로 지속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델 EMC 코리아는 지난 4년간 독거노인 지원을 위해 실시해 온 ‘나눔보따리 행사’ 외에도 소아암 환자 돕기를 위한 전직원 헌혈 운동, 서울 강동구 소재 주몽재활원에 선물 기증 및 자원봉사를 지원하는 ‘위시 트리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