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 창립총회 완료…100% 토지 확보
상태바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 창립총회 완료…100% 토지 확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비봉택지지구에 추진 중인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 야목이 최근 성공적인 조합원 창립총회를 완료하면서 사업 추진에 가속도가 붙었다.

이 단지는 당초 화성 비봉 대우이안에서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로 변경 후 사업 속도가 빨라졌다. 현재는 지역주택조합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100% 토지를 확보하고,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 추진위는 60% 이상의 조합원을 모집해 창립총회를 완료하고, 견본주택(모델하우스)를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개관했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2017년 개통예정인 수인선 야목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제2서해안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서해안복선전철, 수인선 등이 개통될 예정으로 다양한 교통망이 발달해 상당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생활인프라 또한 뛰어나 동쪽으로 동탄신도시와 수원이 있고 서쪽으로 송산그린시티, 남쪽에는 화성시청, 북쪽으로 안산시청이 10km 내외에 위치해 있다.

비봉택지지구 개발호재도 앞두고 있다. 12,500여 세대 비봉택지지구와 바로 인접해 하나의 신거주타운을 형성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인접한 비봉택지지구 내에는 대형마트와 병원, 영화관, 문화시설 등이 입점할 예정이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는 현재 가격대비 가장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현재 조합원을 모집 중이라, 빠르게 신청하면 로얄 층을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 비봉 서희스타힐스 A카운티 조합원 자격은 청약통장 가입여부와 관계없이 서울, 경기, 인천에서 6개월 이상 거주한 자로 무주택 가구주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중형주택 1채를 보유한 사람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