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코리아, 신임 대표로 김보겸 이사 승진
상태바
애드웨이즈코리아, 신임 대표로 김보겸 이사 승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토털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코리아 신임 대표로 현 김보겸 이사가 선임됐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내년 1월 1일부로 애드웨이즈 코리아의 국내외 자사 마케팅 플랫폼 및 비즈니스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한다.

김보겸 신임 대표는 신세계I&C, KT엠하우스, 퍼니에이드를 거쳐 18여년 동안 광고 마케팅 분야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온 개발자 출신의 마케팅 전문가다. 그는 애드웨이즈가 쌓아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에게 효율적인 토탈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총력을 기울여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김보겸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애드웨이즈는 아시아 시장을 아울러 글로벌 마케팅 시장을 선도해 온 선구적 기업으로 가장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현지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 기업이다”며 “다년 간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애드웨이즈를 최고의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 집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드웨이즈는 12개국, 22개 거점의 강력한 글로벌 아시아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다년 간 축적해 온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를 녹여 최적의 모바일 마케팅 전략부터, 광고 운영 서비스까지 토탈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