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잉글리쉬, PT 방식 1:1 영어회화 수업 진행
상태바
퍼스널잉글리쉬, PT 방식 1:1 영어회화 수업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스널잉글리쉬 내부 전경(사진제공=퍼스널잉글리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대부분 10년 이상 영어를 배운다. 하지만 주입식, 암기식영어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외국인 앞에서 제대로 된 말 한 마디 구사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최근에는 해외여행이 활발해진 만큼 많은 이들이 영어회화 실력 향상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퍼스널잉글리쉬의 경우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수강생 수준을 고려한 1:1 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퍼스널잉글리쉬 1:1영어회화 수업의 특징은 헬스 PT의 개념을 도입한 점이다. PT 개념의 수업이란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강생의 듣기, 말하기, 어법 등 영어회화 수준을 파악한다. 이후 전문상담을 통해 수강생의 목표와 취약한 부분 등을 토대로 레슨 플랜을 짠 후 본격적인 수업이 시작된다.

수업을 진행할 전담 강사의 배치는 개인의 성향과 성격까지 반영해 이뤄진다. 수업 시간 역시 수강생의 스케쥴에 맞춰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어 대학생이나 바쁜 직장인들도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1:1 영어회화라고 해서 강사와 수강생 숫자만 맞춘 수업이 아닌 전담 강사가 끝까지 함께 한다는 것이 PT 방식 수업의 핵심이다.

또한 퍼스널잉글리쉬에는 별도의 레벨 관리팀이 존재한다. 레벨 관리팀은 수강생 영어회화 실력 향상 파악은 물론 전담 강사와의 친밀도, 커뮤케이션 정도 등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한다. 만약 수강생과 전담강사와의 조화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언제든 교체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영어회화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슬럼프까지 관리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전담강사가 배치돼 체계적으로 영어회화 실력을 교정하고 보완해줄 뿐 아니라 레벨 관리팀으로 전문적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퍼스널잉글리쉬 1:1 영어회화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