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돌침대 전자파차단 차폐기술특허 알리기 나서…반값에 공급
상태바
현대의료기, 돌침대 전자파차단 차폐기술특허 알리기 나서…반값에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 돌침대사업본부는 온도조절기에서 조차 전자파를 차단하는 차폐기술에 대한 특허(등록번호 10-1626112) 알리기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대한민국특허청 특허공보에 따르면 인체에 유해한 자계파를 차단할 수 있으며, 자계파의피폭을 차단할 수 있쓸 뿐만 아니라, 제조비용을 절감할 수 있음과 동시에 화재 발생을 방지해 경제적인 손실을 차단할 수 있는 온열침대용 제어장치라는 설명이다.

이동학 대표는 “돌침대의 온도를 조절하는 온열침대용 제어장치에서조차 전자파를 차단하는 특허기술이 접목된 것이 현대의료기 돌침대”라며 “여기에 더해 공장을 직접 설립해 제조함으로 인해 반값으로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이렉트로 배송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돌침대업체들이 통상 유통업체인데 반해 현대의료기 돌침대, 흙침대는 제1공장 및 제2공장 증설 등 직접 제조/조립을 통해 공장에서 생산한 공장도가격으로 소비자에 공급한다는 것을 자부했다.

1999년 의료기기제조업체로 설립이후, 직접 공장설립 등 뼈를깍는 제조원가 절감으로 고품질의 돌침대,흙침대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려 노력한 결과로 2016 소비자만족대상 수상을 앞두고 있다는 게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돌침대는 ‘건강용품’이라는 것을 감안해 볼때 외관상 비슷해 보여도 내실을 따지고 구매해야 후회가 없으며, 가격면에서도 최대 50%까지 저렴하여 실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광고를 맡은 현대기획사 관계자는 “온도조절기 전자파까지 차폐하는 특허기술이 탑재된 돌침대라는 팩트를 알리는 한편 이 대표의 대표서적 ‘돌침대 반값의 비밀’처럼 보다 저렴한 착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따른 로드맵으로 최고급 자재를 사용하는 현대의료기 돌침대와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최고의 소비자들을 주제로 구매 사용후기 및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해 각종 SNS에 남기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현대의료기 돌침대 창립16주년 기념이벤트와 병행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