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풋샵, 크리스마스 시즌 방문 늘어…매장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더풋샵, 크리스마스 시즌 방문 늘어…매장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더풋샵 청라점]

한 해의 마지막 기념일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무엇을 할지 고민을 하고 있다. 커플들은 이색 데이트 장소를 알아보고 있으며, 직장인들은 최근 문화회식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특별한 송년회를 찾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최근 술이나 유흥이 아닌 편안한 회식이나 데이트 장소가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건강한 음식점 방문이나 볼링, 탁구 같은 가벼운 운동, 지친 심신을 풀어주는 마사지나 스파 등이 있다.

풋케어 전문 브랜드 ‘더풋샵’ 관계자는 “최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이들 사이에서 방문이 늘고 있는 추세며, 연인, 친구, 가족단위 외에도 직장인들이 2차 회식으로 많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풋케어는 우리 몸의 전반적인 피로회복과 혈액순환, 소화촉진 등에도 도움을 주며, 간단한 관리만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며, “때문에 스트레스를 술이나 유흥으로 풀기보다는 심신안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해당 브랜드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따뜻한 차와 가벼운 족욕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1시간 이상 관리 시 연말 맞이 할인 이벤트를 매장 별로 진행 중이다.

한편, 풋케어 전문 브랜드 더풋샵은 100% 예약제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