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겨울 동남아 해키지여행 기획전…세부·보라카이 5% 할인
상태바
온라인투어, 겨울 동남아 해키지여행 기획전…세부·보라카이 5%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ettyImagesBank]

올 겨울 한파가 급습하면서 본격적인 한겨울 추위에 접어들었다. 이러한 한파의 영향에 따라 따뜻한 동남아 지역에 대한 여행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겨울에 동남아 휴양지에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동남아 해외패키지여행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투어 측에 따르면 동남아 여행지 대표 명소는 세부, 보라카이, 다낭, 발리, 코타키나발루 등이 있다. 그 가운데 필리핀의 세부는 휴양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알고보면 산 페드론 요새, 마젤란의 십자가 등 다양한 명소가 있는 관광도시이기도 하다.  

일곱빛깔의 바다와 고운 모래가 어우러진 세부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호핑투어를 통해 스노클링과 줄낚시를 체험하고 직접 스킨스쿠버가 돼 아름다운 세부 바다에 들어가볼 수 있다.  

세부의 파란 하늘을 가로지르는 패러세일링은 물론 막탄 시내와 아름다운 섬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경비행기 투어도 인기가 있다.  

세부, 다낭, 보라카이, 코타키나발루, 발리를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여행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마사지 업그레이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동행인이 많을수록 혜택은 더 많다. 3명 이상일 경우 3% 할인, 6명 이상이면 4% 할인, 9명 이상의 단체에게는 5%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올겨울 휴가를 이용해 따뜻한 나라에 가서 휴양을 즐기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며 “이밖에도 예약고객 전원에게 면세점 카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