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기능 업그레이드
상태바
탈레스, ‘보메트릭’ 암호화 솔루션 기능 업그레이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2.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커 컨테이너 데이터 보호 추가…다운타임 없이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상태로 암호화 키설정 가능

시스템 및 데이터 보안 기업 탈레스는 데이터 보안 솔루션 ‘보메트릭’ 제품군에 도커 컨테이너 데이터 보호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신제품은 도커 내 데이터 암호화와 접근통제 기능을 제공하며, 다운타임 없이 애플리케이션이 온라인인 상태로 데이터 암호 키 재설정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FIPS 인증을 받은 원격 관리 기능과 데이터 보안 및 정책 관리 기능이 추가됐으며, 토큰화, 정적 데이터 마스킹, 어플리케이션 암호화 솔루션 도입을 가속화 시킬 수 있다.

신제품에 포함된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암호화 솔루션을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를 이용하는 도중에도 초기 암호화는 물론 이미 암호화된 데이터의 암호 키 재설정도 가능하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도커 확장판’은 기존 보메트릭 커널 레벨 암호화의 OS수준의 정책 기반 암호화, 데이터 접근 통제 그리고 데이터 접근 로깅 역량을 내부 도커 컨테이너 사용자는 물론 도커 컨테이너의 운용 과정 및 자원 세트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조직들이 컨테이너 혹은 어플리케이션 변경 없이 솔루션을 구축하여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입 과정을 단순화했다. 또한 조직들이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킴은 물론, 암호화, 데이터 접근 통제, 컨테이너 내 접근 가능한 정보들에 대한 데이터 접근 감사 기능 등을 최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매니저 V6100를 통한 FIPS 140-2 레벨 3로 검증된 원격 데이터 보안 및 정책 관리가 가능하다. 이 기능은 조직들이 가장 엄격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데이터 센터에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모든 라인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최적의 운용 경험을 제공한다.

데이터 트랜스포메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보메트릭 애플리케이션 인크립션 혹은 보메트릭 토큰화 솔루션으로 보호되는 환경 내 민감한 데이터베이스 칼럼의 최초 암호화 혹은 토큰화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정적 데이터 마스킹을 가능케한다.

데렉 투물락 탈레스 이시큐리티의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은 “탈레스는 정보가 생성, 공유 또는 저장되는 모든 곳에서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을 계속하고 있다."라며 "다른 어떤 조직도 탈레스와 같이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 제공하는 기술력과 확장성을 제공하거나 조직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