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P2P금융 1위 수상
상태바
펀딩플랫폼,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P2P금융 1위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6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2P금융 벤처인증기업 펀딩플랫폼(대표 유철종)은 소비자가 선정한 ‘2016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P2P금융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진행 되는 ‘2016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로부터 지속적인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2016년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 및 선정을 통해 국가브랜드 경쟁력 제고와 국내산업의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첫 시행됐다. 

2016 선정 된 톱 브랜드는 일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유명세, 구매경험, 호감도, 충성도 조사 후 전문심사위원의 최종 심의를 거쳐 선정된다.  

펀딩플랫폼은 올해의 톱 브랜드 대상 수상을 포함해 2016년 한 해에만 대외기관으로부터 P2P금융 분야에서 5번의 수상과 유철종 대표 1번의 수상으로 총 6번의 수상을 하며 투자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펀딩플랫폼이 대외기관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던 배경은 고객중심경영과, 펀딩플랫폼만의 철저한 투자보호정책(FP-5S)을 통해 P2P투자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원천차단하고 연체일 0일을 기록해 온 것이 핵심 선정 요인으로 알려졌다.  

현재 펀딩플랫폼은 서비스 오픈 13개월 만에 누적투자액 200억 돌파, 투자자 5명 중 4명이 재투자를 기록하는 등 투자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금융은 안전과 신뢰라는 원칙 하에 경영, 대출심사부터 실행까지의 모든 과정을 보수적인 기준으로 실효성 있는 투자보호를 실행하며 투자자의 자금을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며 “펀딩플랫폼은 광고가 아닌 실적을 중심으로 투자자들과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