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미고뷰티아카데미,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 전원수상
상태바
춘천미고뷰티아카데미,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 전원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15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연장 전문학원 ‘춘천미고뷰티아카데미(대표 이미현)’는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에 참가한 수강생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아시아 미용인들의 축제로 알려진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은 지난 2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 각종 미용분야에 걸친 대회와 함께 미국뉴욕 Edmund Kwan성형외과 리더 및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한 크리스틴 오 교수를 초청한 세미나 등도 동시에 진행됐다.

학원측에 따르면 미고뷰티아카데미 춘천본점 소속의 수강생들은 이날 열린 ‘퍼머넌트메이크업부문’과 ‘속눈썹부문’ 두 종목에 참가했고, 참가자 전원이 그랑프리대상을 비롯해 대상, 금상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춘천미고뷰티아카데미 이미현 대표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미용대회인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에서 본원 수강생 전원이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커다란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춘천 본점을 중심으로 각 지역에 교육지사를 확대하면서 속눈썹, 퍼머넌트메이크업 등 체계적인 미용관련 수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꾸준한 교육과 인재양성을 위해 이달에는 강남교육지사를 확장함으로써 소수정예 맞춤교육, 교육 후 사후관리 및 지원, 인턴십제도 등 창업과 취업 기회 제공은 물론 국내최고의 퍼머넌트메이크업, 속눈썹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IBEA 국제미용기술교류 페스티벌’에서 전원 수상을 기록한 미고뷰티아카데미 춘천본점의 수강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