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 대단지 아파트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 전시주택홍보관 16일 오픈
상태바
함안 대단지 아파트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 전시주택홍보관 16일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중심도시 함안에 들어서는 첫 대단지 아파트 함안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의 전시주택홍보관이 오는 16일 오픈한다.  

함안군 산인면 송정리 1045-3 지역에 들어서는 전시주택홍보관은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함안지역 주민은 물론 인근 도시민들의 관심이 높음에 따른 방문객을 예상해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축하공연 이벤트로 개그맨 염경환과 트로트 가수로 유명한 박현빈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축하분위기를 띄울 예정이다. 또 방문객 모두를 위한 다양한 기념선물과 함께 네일아트 무료 서비스, 카페테리아 커피 무료 제공, 계약자의 도장 무료 제작 등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 SNS홍보팀은 오픈기념식과 공연실황을 페이스북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현진에버빌 더 퍼스트 관계자는 “함안의 첫 1000세대(예정) 대단지인 만큼 주민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에 부흥하기 위해 모델하우스 오픈 이벤트와 다양한 기념선물, 공연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주택홍보관은 함안군 산인면 송정리 1045-3 (함안 중앙병원 맞은편) 지역에 들어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