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용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 출시
상태바
레드햇,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용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햇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용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OpenShift Dedicated on Google Cloud Platform)를 공식 출시했다. 이 새로운 제품은 클라우드 인프라의 기반으로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과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배포 및 관리하기 원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컨테이너 플랫폼 위에서 관리하는 서비스 제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용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의 출시를 통해 기업들은 컨테이너, 쿠버네티스(Kubernetes) 및 클라우드-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패턴을 신속하게 도입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들은 구글의 글로벌, 컨테이너 최적화 인프라의 이점을 확보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애플리케이션을 데이터 분석, 머신러닝, 컴퓨트, 네트워크 및 스토리지 서비스로 구성된 구글의 생태계로 확장할 수 있다.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는 엔터프라이즈급의 고객 관리 플랫폼인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Red Hat OpenShift Container Platform)과 같은 코드 베이스로 개발됐다. 이를 통해, 고객은 간편하게 워크로드를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로 이동시킬 수 있다.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는 사용자들이 컨테이너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오픈시프트 포트폴리오의 다른 제품들과 함께 레드햇의 플래그십 제품인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Red Hat Enterprise Linux)를 기반으로 더욱 안전한 엔터프라이즈-레디 컨테이너 플랫폼을 제공한다.

또한, 레드햇은 고객의 컨테이너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 지속적 배포 및 데브옵스 도입 그리고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용 오픈시프트 데디케이티드를 활용한 마이크로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해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레드햇 오픈 이노베이션 랩(Red Hat Open Innovation Labs)과 레드햇 컨설팅 워크샵(Red Hat Consulting workshops)을 통해 고객에게 디지털 변혁 이니셔티브에 대한 청사진과 레드햇 기술 컨설턴트로 구성 된 전문팀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