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지구 부동산 매매거래 증가, ‘청라스퀘어7’ 분양
상태바
청라지구 부동산 매매거래 증가, ‘청라스퀘어7’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 국제도시는 여의도의 70배 면적으로 1~3단계의 단계별 사업을 추진해 2020년 사업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신도시다. 3만3천여 세대와 약 10만명의 인구가 거주하게 될 국제도시로서 송도, 영종과 더불어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을 구성하고 있으며, 영종과 서울을 잇는 주요 교통 요충지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청라국제도시는 금융과 보험 등의 관련업무시설을 비롯해 대규모 제조 부품 연구생산단지, 로봇테마파크, 대형 쇼핑유통관광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와 레저단지가 조성될 예정으로 약 9만 명의 인구가 해당 지역에 거주하게 될 전망이다.

여기에 지하철 7호선 연장 및 지하철 9호선 공항철도 연계가 완공될 시, 기존 3만3천여 세대, 10만여 명의 배후수요 이상의 인구유입과 유동인구를 흡수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가운데 청라국제도시역 10분 거리에 들어서는 ‘청라스퀘어7’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분양 중이다. 이 상가는 대지면적 14,215㎡에 지하 3층~지상 6층으로 구성되며,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과 종합병원,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인 MBC+ 스매시파크가 입점할 예정이다.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 공항고속도로 청라IC와 가까워 1시간이면 서울에 도달 가능하고, 제2외곽순환도로, 제3연육교 등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보다 편리한 교통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금강종합건설이 책임준공하는 ‘청라스퀘어7’은 2017년 11월 준공 예정이며, 청라지구 대형복합상가 매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전화문의 가능하다.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