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한양정보통신,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폰트 시장 개척 협력
상태바
아이온·한양정보통신,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폰트 시장 개척 협력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온커뮤니케이션과 한양정보통신은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폰트 시장 개척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한양정보통신 김준 이사(왼쪽),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오재철 대표이사.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서체개발 전문업체 한양정보통신(대표 강경수)과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WCMS) 및 클라우드 폰트 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서비스 형태의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 한양정보통신의 클라우드 폰트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에 이미지 형식의 폰트가 가지고 있던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모든 폰트 파일을 전송하여 속도가 느린 풀셋 방식이 아닌 한양정보통신의 특허기술인 서브셋 폰트를 사용하여 경량화된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체결하게 됐다.

본 협약을 통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는 신규/기존 고객에 대해 클라우드 폰트 교차판매에 적극 임하고, 각종 연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한양정보통신은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교차판매 활동에 있어서 적극 협조 할 예정이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오재철 대표는 “이번 한양정보통신과의 MOU체결로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한 WCMS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호협력 파트너쉽 관계를 긴밀히 유지 할 것이고, 이와 더불어 클라우드 폰트 시장개척에 힘 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