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해외직판 오픈마켓 ‘OKDGG’,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상태바
메이크샵 해외직판 오픈마켓 ‘OKDGG’,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의 해외직판 오픈마켓 OKDGG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의 약속, 데이트 룩 ‘OKDGG’와 함께 준비하세요’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100달러 이상 상품 구매 시 세계 어느국가든지 전제품 무료배송을 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액세서리 브랜드 폭스타일과 코리아 뷰티 사은품을 제공하고, 50달러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 할인쿠폰도 제공하다. 또한 OKDGG 앱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20달러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OKDGG에서 가장 인기 있는 45개 브랜드 전 상품을 10~80% 할인 판매한다. 최근까지 여성&남성 의류가 주류였다면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여성 캐주얼, 여성 정장, 남성 캐주얼, 남성 정장, 액세서리, K-POP, 코스메틱, 식품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된다.

아울러 구매가격에 따라 최대 30달러의 크리스마스 쿠폰이 발행되고,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된 의류와 메이크샵의 다이어리를 각각 10명과 100명에게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또는 새해인사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외직판 오픈마켓 OKDGG 김은희 팀장은 “OKDGG에는 현재 3000여개 쇼핑몰과 기업이 입점해 200만개 이상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