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킹맥스, 2년 연속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상태바
스피킹맥스, 2년 연속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전문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2016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어학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부가 후원하는 스마트앱어워드는 3000여 명의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서비스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스피킹맥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하며 ‘2년 연속 어학교육분야 대상’을 받았다.

올해 스피킹맥스는 리얼발음과정, 해외에서 살아남기, 해외출장 편 등 지속적으로 신규학습코스를 추가하며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특히 앱 전용 학습모드를 개발하고 모바일 내 후기작성, 이벤트 참여 기능을 개선하며 학습 편의성을 증진시켰다.

심여린 스터디맥스 대표는 “에듀테크 산업의 대표 서비스로서 스피킹맥스의 콘텐츠 우수성과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아 2년 연속 스마트앱어워드 어학교육분야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습효과 증진을 위해 콘텐츠 및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에듀테크 산업 개척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스피킹맥스는 2000여 명의 현지 원어민 영상을 통해 영어회화를 학습하는 프로그램으로 PC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앱을 다운받으면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