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얼코리아, 연탄은행에 사랑의 연탄 1만장 기부
상태바
하이얼코리아, 연탄은행에 사랑의 연탄 1만장 기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5 09: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얼코리아는 사회복지재단 연탄은행에 사랑의 연탄 1만장을 기부했다.

하이얼코리아 부 위예(Fu Weiyi) 부사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이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이얼코리아는 2015년 임직원들이 직접 연탄배달 봉사에 참여한 바 있으며, 연말 ‘TV 기획전’을 통해 유통과 소비자가 함께 연탄 기부에 참여하는 행사를 시행한 바 있다. 이번에 기부되는 연탄 1만장과 함께 지난해에 이어 이번달에도 ‘TV 특별기획전’을 ‘시즌2’라는 타이틀로 마련해 진행하기로 했다. 

12월 14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메프’와 ‘11번가’가 함께 참여하며, 32형과 42형 TV 1대가 판매될 때마다 연탄이 10장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지난해와 같이 수익금 전액이 기부된다.

특히 이번 행사 모델은 올해 초 하이얼의 GE 인수시점에 맞춰 국내에 출시된 TV 전용 브랜드 ‘무카(MOOKA)’ TV로 만족스러운 가성비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중저가 TV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바 있다.

하이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하이얼코리아의 연례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시즌제’로 계속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0-11-23 22:14:43
사회복지재단 연탄은행에 사랑의 연탄 1만장을 기부하신 하이얼 코리아 관계자 분들의 모습이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