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한전KDN 모바일 푸시 솔루션 구축
상태바
티젠소프트, 한전KDN 모바일 푸시 솔루션 구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시지전송 솔루션 및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한전KDN ‘스마트 KDN’ 구축 사업에 모바일푸시 솔루션 ‘TG 1st 푸시’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전KDN 직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스마트 KDN)로 직원검색, 공지사항, 일일뉴스, 직원 경조사 및 KDN밴드 등을 통해 직원 상호간의 원활한 업무진행 및 소통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젠소프트 TG 1st 푸시는 무료 멀티미디어 콘텐츠 전송기능으로 기존 SMS 문자서비스에서 발생되는 통신비용 절감 효과가 있으며 전용 푸시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푸시 메시지 발송이 가능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반 조성에 최적의 솔루션이다.

TG 1st 푸시는 푸시 메시지 제작/발송, 푸시 설문제작/발송/결과, 푸시 치환메시지 발송, 예약발송, 발송결과/통계, 개인/공유 주소록, 조직도 연계, 사용자/권한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하며, 푸시 API 제공을 통해 외부 시스템의 콘텐츠 자동 푸시 발송도 손쉽게 연계발송 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티젠소프트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다양한 콘텐츠(동영상, 이미지) 홍보 및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모바일 푸시 전용 멀티미디어 콘텐츠 제작 기능 등 모바일 푸시 솔루션 업그레이드 버전을 개발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