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드레스 ‘더 화이트 플래티넘에디션’, ‘2016 UNPA 뷰티리뷰위너스’ 미백부분 WINNER 수상
상태바
밀키드레스 ‘더 화이트 플래티넘에디션’, ‘2016 UNPA 뷰티리뷰위너스’ 미백부분 WINNER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밀키드레스의 ‘더 화이트 플래티넘에디션’이 ‘2016 UNPA 뷰티리뷰위너스’ 미백부분 WINNER를 수상했다. 

‘2016 UNPA 뷰티리뷰위너스’는 100만명 이상의 뷰티 관련 데이터를 분석 및 3,000명 이상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모바일뷰티어워드다. 

언니의 파우치는 뷰티 정보 앱으로 사용자들이 직접 작성한 다양한 뷰티콘텐츠뿐 아니라 국내에서 판매되는 브랜드 제품들의 평점 및 인기 순위, 세일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백부분 WINNER를 수상한 ‘더 화이트 플래티넘에디션’은 원래 내 피부가 맑고 환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밝혀주는 미백크림이다.  

두껍고 답답한 메이크업의 단점을 보완해 나온 크림이다. 촉촉하고 밀착력이 좋아 소량으로도 자연스러운 민낯과 같은 환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2016 UNPA 뷰티리뷰위너스’ 미백부분 WINNER를 수상한 밀키드레스‘더 화이트 플래티넘에디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