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 연구 노하우 치킨집 창업 ‘킹스닭’, 선착순 10호점 프로모션
상태바
13년 연구 노하우 치킨집 창업 ‘킹스닭’, 선착순 10호점 프로모션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년간 준비한 ‘킹스닭’이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나서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가맹사업 본격 개시 보름 만에 5호점을 가계약을 진행할 정도로 론칭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었다. 실제로 ‘킹스닭’은 많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기대를 받고 있다는 게 본사측 전언이다. 오랜 전통으로 인한 높은 브랜드 가치에 검증된 수익성까지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

‘킹스닭’은 전국 어디에서나 브랜드 특유의 강점을 살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전문화했다. 100% 국내산 신선육과 ‘킹스닭’만의 비법이 담긴 소스의 맛과 정직한 품질도 자랑이다. ‘킹세트’라는 메뉴는 3~4인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핵심 세트메뉴이다.

가맹점 개설 시 이러한 브랜드 특징 및 성공포인트를 쉽게 재현할 수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육계공장으로부터 공급되는 국내산 신선육을 비롯한 모든 소스와 식재료를 하나의 팩으로 만들어 매일 안정적으로 가맹점에 공급하며, 본사 전문가들을 통한 조리교육, 지속적인 매장관리로 누구나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

창업비용은 소자본창업으로도 부담 없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보증금을 면제하고 인테리어 시공 또한 점주자율로 맡겨 창업비용의 거품을 제거했다. 특히 상권 및 매장 특성 별로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여 매장 수익성을 높였다.

치킨집 창업 프랜차이즈 ‘킹스닭’의 관계자는 “13년 성공 노하우와 독창적인 치킨의 맛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지만, 브랜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신중하게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사에서는 포지션 매장으로 선착순 10호점에 한해 창업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치킨집 창업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인테리어 확인과 메뉴시식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