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 「알카텔 7300 ASAM」
상태바
알카텔 「알카텔 7300 ASAM」
  • NETWORK TIMES
  • 승인 2002.02.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신사업자 비용절감에 적합한 DSL 솔루션
통신사업자들은 이 제품을 통해 VOD, 온라인 게임, 웹 캐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국알카텔(대표 김충세)이 ‘알카텔 7300 ASAM’용의 새로운 솔루션과 제품을 국내에 선보였다.

알카텔 7300 ASAM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공급된 DSL장비 중 하나로 이번에 알카텔이 발표한 솔루션은 네트워크 운용비용 감소효과와 업그레이드의 용이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네트워크 망 운용의 효율성을 한층 강화해 DSL시장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통신사업자들은 이 제품을 통해 VOD, 온라인 게임, 웹 캐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새로운 수익창출 및 대고객 서비스 강화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2배의 회선 수용능력을 지닌 ADSL, SHDSL1회선 카드를 통해 필요 공간을 최적화 했으며, 저전력 운용이 가능해 운용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하나의 랙에서 1,152개 라인을 지원할 수 있어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회선수용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원격 지역에서 설치함으로서 ADSL 서비스 거리를 확장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DSL서비스 및 대역폭 증가에 대한 시장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 문의 : 02)2190-3723 / www.alcatal.co.kr

주요 특징

■ 기존 제품 대비 2배 회선 수용 능력
■ 하나의 랙으로 1,152개 라인 지원
■ ADSL 서비스 거리 확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