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마스크팩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즌8’ 제공
상태바
제닉, 마스크팩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즌8’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제조사 제닉은 자사 순수 브랜드인 마스크팩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즌8’을 제공하고 있다.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하유미 팩으로 알려진 제품으로 시즌1~시즌8까지 10년이 넘게 업그레이드되면서 롱런하고 있는 마스크팩 제품이다.

이 제품은 제닉에서 시즌이 거듭될수록 수많은 고객 NEEDS 파악 및 R&D 부서에서의 연구, 그리고 엄청난 량의 마스크팩을 생산할 수 있는 원천기술을 갖고 있는 공정 라인의 기술력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마스크팩을 제조하고 있다. 이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제닉은 대한민국 하이드로겔 시초를 알린 마스크팩 제조사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국내 마스크팩 시장 동향은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다. 수많은 마스크팩의 포화로 인해 고객의 눈을 현혹시키는 상품까지 나오고 있다.

셀더마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이런 시장포화적인 분위기에서도 현재 홈쇼핑에서 압도작인 마스크팩 소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번 사용한 고객들의 재 구매율이 상당하다고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로지 마스크팩만 연구하며 10년 넘게 홈쇼핑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정직과 신뢰 현란한 마케팅으로 고객의 눈을 현혹시키는 것이 아니라 오직 제품 품질력으로 고객의 마음을 잡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고객 감사에 대해 홀리데이 패키지 구성으로 고객의 감사를 전하고 있다. 오는 17일 현대홈쇼핑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 패키지로 고객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