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톡 리뉴잉팩, 겨울철 피부관리에 효과…촉촉한 수분관리 가능
상태바
스킨톡 리뉴잉팩, 겨울철 피부관리에 효과…촉촉한 수분관리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에 피부당김과 건조함이 심해지면서 겨울철피부관리와 수분크림, 수분팩, 셀프 피부홈케어 등 피부좋아지는 습관에 대해 관심이 커졌다. 

이 중에서도 겨울철피부관리에 제일 많이 사용하는 수분크림의 수요가 급증했는데 수분크림은 피부타입에 맞춰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주고 보호막을 생성해주는 아이템을 사용해야 한다.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발라주는 것도 좋지만 자기전에 슬리핑팩이나 수분팩으로 피부홈케어를 해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바르고 바로 씻어내는 바르는팩이나 붙였다 떼는 시트팩과는 달리 바르는 슬리핑팩은 사용이 간편하고 효과도 뛰어나다.  

이 가운데 스킨톡(skintalk)은 이러한 장점을 모은 리뉴잉팩을 제공하고 있다. 리뉴잉팩은 워시오프팩, 슬리핑팩, 수분크림의 기능을 하나로 취합해 만든 집중케어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요즘 고객들의 만족도와 관심이 높다. 

스킨톡의 꿀잠팩이라고도 불리는 리뉴잉팩은 낮에는 메이크업부스터로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공급해 푸석해진 피부결을 케어해주고 밤사이에는 지진피부를 더욱 생기있고 환하게 가꿔줘 낮과 밤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홈케어 제품이다.  

스쿠알란, 하이드롤라이즈드 DNA, 식물성핵산, 식물성플라센타, 천년초추출물, 홍화씨추출물, 월견초추출물 등을 사용하고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해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또 식약처에서 주름, 미백 기능성을 인증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판정을 받은 안전한 제품이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톡 관계자는 “리뉴잉팩은 수분, 영양 공급과 미백, 주름관리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며 평소에 간편하게 수분크림이나 데일리크림, 나이트크림, 슬리핑팩, 수분팩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고 사용 후기도 좋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성분들과 저자극 제품으로 아침저녁으로 사용해주는 것만으로도 피부좋아지는 습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킨톡은 100일의 약속 이라는 교환환불 시스템과 ‘특별할인관’ 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좀더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하고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