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비됴, 화상회의 장비·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
상태바
로지텍·비됴, 화상회의 장비·시스템 무료 체험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는 화상회의 시스템 제공업체 비됴(Vidyo)와 함께 화상회의 장비와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됴의 화상회의 시스템과 로지텍의 화상회의 장비를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비됴의 국내 판매 총판사인 엘림넷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화상회의를 접해 보고 싶었지만 솔루션 및 장비가 없거나 막연한 고객, 중국 등 네트워크가 불안한 지역에 업체 또는 바이어와 컨퍼런스가 많은 고객, 전화보다 쉬운 화상회의를 경험해 보 싶은 고객 등 화상회의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무료 체험 신청 고객은 3주간 비됴의 솔루션 라이선스 및 로지텍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비됴 화상회의 시스템 또는 로지텍 화상회의 제품 구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중·대규모 회의를 위한 화상회의 시스템 로지텍그룹은 깨끗한 오디오 음질과 고품질의 HD 비디오 화질을 제공하며, 일반 모드로 최대 14명, 마이크 확장 기능을 활용해 최대 20인까지 회의 진행이 가능하다. 이 화상회의 시스템은 각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웹 회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그대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