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사내 기업문화와 고객 이벤트 접목 ‘놀수’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야놀자, 사내 기업문화와 고객 이벤트 접목 ‘놀수’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1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O2O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사내 기업문화를 고객 이벤트에 접목한 ‘놀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놀수’는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노는 날로 정한 야놀자의 대표적인 기업문화 중 하나로, 이 날만큼은 일 대신 직원들과 놀며 친목 도모와 스트레스 해소 등을 하며 지낸다. 야놀자는 연말을 맞아 ‘직원이 잘 놀아야 고객도 잘 놀게 할 수 있다’는 취지로 ‘놀수’ 프로그램을 고객 이벤트에 접목했다.

‘놀수’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회에 걸쳐 호텔, 펜션, 마이룸 등 세 개의 카테고리에 대해 990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각 회차 마다 450객실씩 총 1350객실만 선착순 판매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 및 결제 고객들 중 선착순 2016명에게는 2000원 상당의 ‘아듀 2016’ 쿠폰을 지급한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야놀자만의 기업문화인 ‘놀수’ 프로그램을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도 함께 체험하고,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놀이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고객들이 야놀자와 함께 더 잘 놀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놀수’ 프로모션은 중소형 숙박시설의 비수기 요일로 꼽히는 수요일 매출 증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야놀자는 ‘미리예약’ 서비스 도입 후 비수기 요일 매출이 대폭 증가했고, 제휴점은 객실판매를 미리 확보하면서 보다 안정적 운영이 가능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