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씰리매트리스 겨울 연말맞이 할인행사
상태바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겨울 연말맞이 할인행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에 위치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창고형 매장 더슬립이 겨울 연말맞이 씰리매트리스 행사가 막바지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씰리 매트리스는 135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프리미엄 제품이다. 씰리는 수면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하여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일산 더슬립에서는 해당 제품을 최저가 보장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스턴스엔포스터, 템퍼, 에어룸 등 다양한 미국 수입 제품들에게도 적용되며 미국 명품 제품을 종류별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 매장에서는 보다 다양한 종류의 라인업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씰리 종류들을 직접 하나하나 체험해보고 구매결정을 돕는다고 했다.

특히 스턴스앤포스터 라인은 2016년 신 모델로 좋은 쿠션감과 편안함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필로우탑이 장착되어 있어 잠을 설치거나 작은 움직임에도 예민한 사람들에겐 서로의 뒤척임에 방해 받지 않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매트리스로 손꼽힌다고 설명했다.

더슬립은 더슬립 전용 창고로 미국 프리미엄 정품 매트리스를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방식을 택하여 정품여부나 제품에 대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장점과 특히 씰리 라인들은 모델명이 자수로 처리되어있어 정품여부를 그 자리에서 고객들이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신뢰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더슬립 연말 행사는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