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전기매트·전기장판 공장 직접 구입시스템 인기
상태바
현대의료기, 전기매트·전기장판 공장 직접 구입시스템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 총괄사업본부에서는 자사의 전기매트, 전기장판 등 온열매트 상품군의 직구시스템이 인가라고 알렸다.

찬바람이 본격적으로 불어오면서, 전기매트,장판의 수요가 늘었고 그에따른 인터넷검색으로 업체관계자들은 분석했다. 올 여름 제2 공장 증설 등을 통하여 주문물량에 대한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토록 원가를 낮추어 공장도가격을 소비자가격으로 책정하였던 바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이라는 설명이다.

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장생산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에브리데이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컨셉트로 가격면에서도 시중가격의 최고 50%정도의 가격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직구시스템(소비자가 직접 공장에서 구입하여 유통거품을 없앤 구매패턴)을 알리기위해 광고를 맡은 현대기획사(대표 박창일) 관계자는 “불만제로에서 검증되었던 업체인 만큼 현대의료기의 온수매트, 전기장판, 전기매트의 전자파 안전성과 화재안전성에 포커스를 맞추어 알릴 계획”으로 밝혔다.

EMF전자기장환경인증, 미국FDA인증 등 국제적인 품질을 갖추고 있는데다가 공장직접 구입시스템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동학 대표는 “공장도가격을 소비자가격으로 하여 1999년도부터 운영해왔다”고 소개하면서, “가격면에서 자신있고, 품질면에서 떳떳하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이어지고 있어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전기매트, 전기장판, 온수매트 등의 온열매트의 직구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