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알뜰폰 단말 판매량 증가∙∙∙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세종텔레콤, 알뜰폰 단말 판매량 증가∙∙∙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텔레콤(대표 서종렬·정진우)은 알뜰폰 브랜드 ‘스노우맨’의 단말기 판매량 증가 등 고객 응원에 힘입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노우맨만의 차별화된 요금제와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니즈가 실제 이용자가 체감할 수 있는 ‘가계통신비 절감’이라는 결과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특히 알뜰폰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LG V20은 당초 예상보다 주문량이 조기 소진돼 2차 판매 중에 있으며, 삼성 갤럭시 S7 엣지 등과 함께 잠재고객 유치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종텔레콤은 연말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우선 SNS에서는 ‘눈사람’ 사진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스노우맨 좋아요 이벤트’는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종텔레콤의 대표 캐릭터인 스노우맨 BI를 형상화한 ‘눈사람’ 사진을 해시테그(#스노우맨, #스노우맨알뜰폰 #세종텔레콤스노우맨)해 올리면 된다.

업로드 한 내용은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로(스노우맨알뜰폰)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1명에게는 외식상품권 10만원권과 아메리카노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며 추첨결과는 1월 5일에 개별 통보한다.

또한 ‘선물팡팡 이벤트’는 스노우맨 사이트에서 번호이동·신규가입 시 △외장배터리 △캘린더&다이어리 세트 △대형 온라인 마트 할인권 △단말기 파손보험 무료제공 등 4종과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1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그 중 단말기 파손보험은 사용 중 단말기 파손 시 최대 10만원까지 지원하는 부가서비스로 유료로 가입 시 월 1100원을 고객이 부담해야 하는 서비스다.

세종텔레콤은 “2016년 한 해 동안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사은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2017년에는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등 젊은 층의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는 한편 제휴 사업자들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특화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