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H한국생활건강, 성남 만남돌봄센터에 코코엘 코코넛오일 후원
상태바
KBH한국생활건강, 성남 만남돌봄센터에 코코엘 코코넛오일 후원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H한국생활건강이 전개하는 코코넛오일 브랜드 ‘코코엘’이 지난 8일 성남 만남돌봄센터에 코코넛오일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한 제품은 치매 예방에 좋은 성분을 지녔다고 알려져 있으며, 직원들이 직접 성남 만남돌봄센터를 찾아가 코코엘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500ml 500병을 전달하였다. 후원 물품은 성남 돌봄센터를 통해 독거노인 및 어려운 환경의 이웃들에게 무료로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KBH한국생활건강은 서울의료봉사재단, SOS어린이마을 건립 모금행사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을 꾸준히 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추운 겨울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힘이 되고자 추진을 하게 됐다”며 “우리 모두가 보다 따뜻한 연말연시를 맞이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후원을 이어나가겠다”고 KBH한국생활건강 사회 공헌 담당자는 말했다.

성남 돌봄센터 관계자도 이번 후원에 대해 “직접 방문해 후원을 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에 쓰겠다는 뜻을 거듭 밝혔다.

한편, 코코엘은 코코넛오일 전문 브랜드로써 수입된 원료는 한국, 유럽 등 세계 여러 나라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으며, 상품 판매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코코엘 네이버 TV캐스트에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코코넛오일 활용법을 안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