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 선정
상태바
더존비즈온,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 선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조직위에 더존 ERP iU 공급… 올림픽 연계 마케팅에 필요한 권리 확보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더존비즈온은 지난 8일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와 후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평창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자사의 대표 ERP 시스템인 ‘더존 ERP iU’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조직위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에 따라 더존비즈온은 조직위의 예산, 회계 업무는 물론, 인력 운용과 관리에 이르기까지 더존 ERP 시스템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대회 운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더존비즈온은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사로서 지식재산권 사용과 후원사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 인정을 통해 올림픽 연계 마케팅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엄찬왕 조직위 마케팅국장은 협약식에서 “후원 참여를 결정해 준 더존비즈온에 감사드리며, 대회 운영에 꼭 필요한 ERP 시스템 등의 후원은 조직위가 성공적인 평창올림픽을 준비하고 치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재구 더존비즈온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평창올림픽 운영에 최적화된 맞춤형 ERP 시스템을 공급해 이번 대회가 세계 최고 수준의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