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美 추오트레이딩과 제휴로 신사업 진출
상태바
소리바다, 美 추오트레이딩과 제휴로 신사업 진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리바다(공동대표 손지현·김재학)는 신사업 진출을 위해 옴니채널사업그룹을 신설하고 미국 추오트레이딩(Chuo Trading)과 함께 유기농 온라인 쇼핑몰 올가농의 원활한 제품 공급 시스템 구축 및 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했다.

유기농 온라인 쇼핑몰 올가농은 미국 FDA로부터 유기농 인증(USDA)을 받은 식품과 생활 용품만을 판매하는 유기농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올가농은 고객들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하며, 해외 직구 서비스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도 뉴욕의 최신 오가닉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계획이다.

추오트레이딩 조나단 김 대표는 “아이를 키우며 오랜 시간 동안 유기농 식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으며, 미국에서 사업도 진행하며 다양한 유기농 제품을 한국에도 소개하고 싶었는데 올가농을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양질의 제품을 통해 한국 시장에 트렌디한 뉴욕의 유기농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겠다”고 전했다.

소리바다는 “올가농을 통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다. 이는 소리바다의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최선의 노력과 최대의 지원을 통해 신사업 개척에 활로를 찾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