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높은 역세권 아파트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인기
상태바
미래가치 높은 역세권 아파트 ‘천안역 우방아이유쉘’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세권에 위치한 아파트의 장점은 인근에 쇼핑, 문화, 편의시설 등이 위치해 생활 인프라가 우수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환경을 갖춘 곳은 편리하면서도 미래가치가 높아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좋다.

요즘에는 특히 서울 전세난을 피해 수도권으로 이주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역세권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생활 인프라뿐만 아니라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6번지에 위치한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이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천안역이 도보로 10분대에 위치, 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눈에 띄는 교통망을 갖춘다. 향후 제2경부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까지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천안초, 성정초, 복자여중, 천안북중, 복자여고까지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며 인근에 신세계백화점, 중앙시장,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의 쇼핑시설이 위치해 생활 환경도 탁월하다.

중앙광장, 어린이 놀이터 등을 비롯해 경로당, 피트니스센터 등의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돼있고, 거실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와 안방 무선리모컨, 일괄소등시스템 등을 통해 원스톱으로 에너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천안역 우방아이유쉘은 지하 2층~지상20층, 5개 동, 전용면적 84㎡(A, B타입) 총 298가구로 구성되며, 전 가구 모두 남향 위주로 설계됐다. 또한 4bay/4room(일부세대) 혁신평형 설계로 효율적인 동선을 선보이며, 통풍과 개방감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계약금 500만원에 2차 계약금 일부 무이자 대출, 중도금 전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견본주택이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