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윈메디칼그룹, 리얼 LED ‘벨라룩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상태바
위드윈메디칼그룹, 리얼 LED ‘벨라룩스’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윈메디칼그룹은 벨라소닉(Bellasonic)에 이어 벨라룩스(Bellalux)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

벨라룩스는 서울대학교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서 임상시험을 장기(2013~2015년, 2년)간 실시하여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리얼LED 피부치료기기 이다. 4가지 중 3가지 파장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치료부위에 따라, 치료 목적에 따라 적용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벨라룩스의 LED 모듈은 가시광선과 NIR광선을 조사하여 피부뿐 아니라 두피치료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기존의 LED장비와 차별화된 LED모듈과 전반사 렌즈(13°)를 통한 집광효과를 선보이는 벨라룩스는 충분한 빛이 짧은 조사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파장과 강도를 조절하여, 피부의 주요세포가 위치한 진피층까지 침투가 가능하다.

NIR(근적외선, 850nm파장), AMBER(592nm파장), BLUE(460nm파장), RED(625nm파장) 각 파장에 따라 독립제어가 가능하고 단일 광원 선택을 적용하여 멜라닌색소 파괴, 멜라닌색소 생성 억제, 콜라겐 활성화, 피부재생 및 탄력 증진, 두피케어 및 발모촉진의 효과를 나타낸다.

벨라룩스 공동 개발에 참여한 위드윈피부과 이재봉 원장에 따르면 “지금 대부분의 피부과병원에서 LED를 사용하고 있지만 대부분 사양이 낮아 충분한 임상효과를 나타내지 못하고 그냥 보여주기 식의 LED 시술이 이루어 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벨라룩스의 경우는 충분한 광량과 다양한 파장을 환자 개개인에 맞춤 시술이 가능하여 진정한 LED의 효과를 선보이고 있어, 내원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다”고 강조했다.

KGMP, KFDA, CE MDD, ISO13485, IRB의 다양한 인증 허가를 획득한 벨라룩스는 대한피부과 학회지 2015.09, 해외 British Association of Dermatologists(세계저널 SCI급) 2015.10 논문을 통해 소개된 바 있으며, 산업통산 자원부 우수디자인에 선정되어 장비의 효과뿐 아니라 장비의 세련된 디자인까지도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