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2017윈터스쿨’ 모집 중
상태바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겨울방학특강 ‘2017윈터스쿨’ 모집 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7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은 현재 겨울방학특강으로 마련된 ‘2017윈터스쿨’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알찬 방학을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2017 겨울방학 열정캠프는 오는 1월 1일(일)부터 2월 3일(금)까지 약 5주간 진행되는 과정으로, 업그레이드 된 자신을 기대하는 예비고 1, 2, 3학년 학생들에게 변화된 수능과 내신에 대비할 수 있는 핵심 내용을 집중적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개인별 학습상담을 비롯, 일일영어듣기, 일일테스트, 주말테스트, 1:1질의응답, 개인보충지도 등을 통한 맞춤 학습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학생 스스로가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이를 채워나가면서 본인에게 적합한 공부법을 찾도록 도와준다.

또한 수업을 마친 후 자기주도학습 시간에는 수학 일일30제를 통해 수학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훈련을 하며, 동시에 학습일기(sum-up)노트를 작성하면서 그날 배운 내용을 완벽히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지도·관리가 이뤄진다.

이처럼 체계적인 학습관리와 함께 규칙적인 생활지도를 실시함으로써 캠프 이후까지도 학생들의 성적향상 및 학습습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관계자는 “캠프 진행기간 동안 외부환경과 단절되면서 단체생활 등의 불편함이 따를 수도 있겠지만 정확한 스케줄에 의한 학습 커리큘럼과 학생 수준에 맞춰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인해 눈에 띄는 성적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캠프에 학생 본인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분명 자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겨울방학을 보내기 위해 어떤 학원을 선택하느냐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 개인의 학업수준을 체크해 학생맞춤형 학습관리를 진행할 수 있는 기숙학원인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겨울방학특강으로 마련된 ‘2017윈터스쿨’ 모집요강은 양평비상에듀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방문 및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