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국제도시 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다양한 MD 입점
상태바
인천 청라국제도시 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다양한 MD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에 위치한 청라국제도시는 인천경제자유구역(IFEZ) 중 한 곳으로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추고 있다. 이곳은 신세계복합쇼핑몰을 비롯해 외국인학교, 친환경복합단지, 하나금융타운, 도시첨단산업단지 등이 계획돼있으며, 해당 개발로 인해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시킬만한 청라국제도시상가 분양이 활발하게 이어져오고 있다.

이 가운데 국내 신용도 A등급인 금강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청라스퀘어7’이 활발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대지면적 총 14,215㎡에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로 조성되는 해당 상가는 가벼운 치료부터 건강검진, 수술과 재활, 성형, 뷰티 모든 분야의 진료, 치료가 가능한 준 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들어서며, ‘MBC+ 스매시파크’, CGV 영화관 등이 입점 예정이다.

이곳 상가의 남쪽과 북쪽에서는 주거 시설이 밀집해있으며, 동쪽에는 문화공원과 주민센터, 서쪽으로는 청라호수공원이 위치해있어 지역 주민들의 소통이 활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청라스퀘어7’은 우수한 교통여건 또한 주목할 만 한다. 지하철 7호선 및 9호선을 비롯해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제3연륙교의 연장 개통 예정으로 우수한 도로망을 구축할 예정이며, 현재 공항고속도로 청라IC, 경인고속도로 서인천IC, 공항철도 등을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인천시 서구 일대로 청라국제도시상가 분양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청라스퀘어7는 여타 상가보다 다양한 MD입점은 물론 편리한 동선 등으로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청라국제도시 상가 ‘청라스퀘어7’은 한국자산신탁이 관리를 맡으며, 금강종합건설이 책임 준공을 맡는다. 아울러 상가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마련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