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S, ‘컬러로 소통하다’ 4色 컬러 이벤트 실시
상태바
루나S, ‘컬러로 소통하다’ 4色 컬러 이벤트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앤컴퍼니는 루나S ‘4색 컬러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TG앤컴퍼니가 10월 발표한 루나S는 지난 6일 프로즌블루를 출시하며 ‘4色(클래식골드, 내추럴실버, 로즈핑크, 프로즌블루)’ 라인업을 갖췄다.

이번 이벤트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로 관심을 모아온 루나S의 프로즌블루 출시 기념 이벤트로, 루나S의 공식 페이스북과 SK텔레콤의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루나S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루나S의 컬러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SK텔레콤의 페이스북에서는 루나S의 좋아하는 컬러와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2가지 이벤트 모두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외에 루나S 체험 거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주로 SK텔레콤 매장이 있는 홍대, 명동, 신사역, 대학로 등 연말에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장소에서 ‘루나S’의 4가지 색상의 산타 복장을 한 ‘산타걸’과 ‘산타맨’이 루나S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올 하반기 프리미엄급 가성비를 바탕으로 젊은 소비자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루나S는 풀메탈 유니바디에 ‘셀카’ 기능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1,300만 화소 오토포커스 전면 카메라와 5.7인치 QHD 디스플레이, 0.1초의 빠른 지문인식속도가 특징이다.

TG앤컴퍼니 관계자는 “기존 클래식골드와 내추럴실버에 이어 로즈핑크와 프로즌블루 제품 출시를 통해 젊은 감성의 4가지 컬러 마케팅으로 젊은 소비자층에 어필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