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네이버 자료실 100만 다운로드 돌파
상태바
폴라리스 오피스, 네이버 자료실 100만 다운로드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프라웨어의 폴라리스 오피스 PC 버전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뿐 아니라 한컴 HWP, 어도비 PDF, 개방형 문서포맷 ODF 등 모든 포맷의 문서를 열람 및 편집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로, 출시 한달 만에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 문서/사무 카테고리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였으며, 출시 8개월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경쟁사 오피스 소프트웨어가 공급자 중심, 자사 포맷 중심인 반면 폴라리스 오피스는 다양한 포맷의 문서 지원, 실시간 공동편집, PDF 편집, 피벗기능 강화, 변경내용 추적, 개인정보 보호 등 사용자 중심의 기능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활용 기능까지 제공하여 효율성과 편리성 면에서 사용자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글로벌 가입자 5000만명을 확보하고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PC 버전 출시 이후 보다 강화된 사용자 중심의 완벽한 문서 작업 환경 제공을 바탕으로 인도 및 아세안 시장으로도 판매망을 지속 확대하면서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인프라웨어 제품전략실 윤상원 이사는 “폴라리스 오피스는 공간, 가격, 기기, 저장소 등 여러 영역의 장벽을 없앰으로써 완벽한 사용자 중심의 문서 작업 환경을 구현한 전세계 5000만명이 사용하고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라며 “앞으로도 폴라리스 오피스의 진면목을 보여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C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기존 윈도우 버전에서 서비스를 확대해 맥 버전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