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그룹,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열어
상태바
한컴그룹, 사랑의 김장나눔행사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컴그룹(회장 김상철)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2016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상철 한컴그룹 회장과 한컴, MDS테크놀로지, 한컴지엠디 등 각 사 대표들을 비롯 그룹 임직원 및 가족 300여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이 날 김장에 쓰인 배추는 약 5t 가량으로, 한컴그룹 임직원들은 20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신청을 통해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배우자, 어린 자녀 등 가족들과 함께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으며, 김장이 끝난 후에는 직접 담근 김치로 다함께 점심 식사를 하며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한컴그룹은 그동안 전통 문화 계승 및 발전을 위하여 사단법인 ’우리문화지킴이‘를 설립, 숭례문을 국보 1호 해지 및 훈민정음 국보 1호 지정운동을 전개해 12만 명의 서명을 문화재청에 전달한 바 있으며, 문화재 환수활동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보안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해킹방어대회 ’코드게이트‘를 후원하는 등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벌여왔다.

이번 ’사랑의 김장담그기 봉사‘는 MDS테크놀로지에서 5년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부터 한컴그룹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행사로 확대 개최했으며, 한컴그룹은 향후에도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