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슬립, 템퍼매트리스 '12월 연말맞이 최저가 행사' 진행
상태바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12월 연말맞이 최저가 행사'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2.02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과 함께 템퍼 매트리스 직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에서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

미국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다량 보유하고 있는 더슬립에서는 고객들에게 유통 과정을 통해 발생할 수 있는 가격의 거품을 최소화하여 고퀄리티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더슬립 측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올해 최저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우주선 이착륙 때 발생하는 가속력과 압력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시작된 템퍼 매트리스의 메모리폼은 인체의 굴곡에 따라 몸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시켜 숙면에 도움을 주고 근육의 긴장감을 해소시켜 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템퍼 매트리스의 다양한 컬렉션은 더슬립 일산점을 통해 체험 가능하다.

더슬립 관계자는 "개개인마다 수면자세도 다양하고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는 자세 또한 다르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체험하러 오셨으면 좋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12월 연말맞이 최저가 행사는 경기 용인광주점 오픈을 앞두고 일산점에서 진행하는 가장 큰 행사라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사항은 더슬립 일산점에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