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전무,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주택관리사시험 합격수기로 독학·공부법 제공
상태바
공전무, 2017년 공인중개사시험·주택관리사시험 합격수기로 독학·공부법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2.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27회 공인중개사시험 합격자 발표가 30일에 큐넷에서 발표되면서 공전무 회원들의 합격생은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의 합격수기 올리고 있다.

무료인강 인강사이트 네이버 카페 공전무는 부동산 국가자격증 공인중개사 시험과 주택관리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일정에 맞춘 무료강의를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관계자 측 설명에 따르면, 해당 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자 최근 출제경향과 개정법령을 반영한 공인중개사학원 최신강의를 바로 업로드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공전무에서 제공 중인 공인중개사와 9급공무원 주택관리사학원 강의는 기초용어와 개념 파악을 위한 기초입문 단계부터 기본이론, 심화이론, 문제풀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1차과목은 민법, 부동산학개론 2차는 공법과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으로 구성됐다. 9급공무원종류와 시험과목은 일반행정직공무원 기준으로 국어와 영어 그리고 국사, 사회, 행정학이다.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으로 ‘공전무(공인중개사, 공무원 전부 무료강의 추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인강들과 함께 시험준비가 가능한 전문학원 최신 강의를 진행 중이며 재능나눔을 취지로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카페는 EBS 박문각 출신과 서울 강남, 노량진, 안산, 성남, 구리고시학원 출신의 전문스타강사진의 재능나눔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강의뿐 아니라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기출문제 및 예상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취업, 모의고사, 난이도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강의를 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Q&A 형식으로 질의응답도 가능해 바로바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회원들간의 자유게시판 이용으로 많은 공부자료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교재와 전망, 학원, 가답안 등 다양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관계자는 “무료강의 범위를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시험까지 확대했다며 무료인강으로 공부방법 제시 독학으로 합격의 영광 자격증을 취득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공전무는 장소나 시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도록 PC를 비롯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으며 이번 시험에 합격한 인천. 광주. 노원 지역 회원의 합격수기와 후기로 게시판을 가득 메워 입문 수험생들에게 공부방법을 제시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