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의료기, 전기장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의료기, 전기장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3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의료기(대표 이동학) 전기장판 사업본부 에서는 판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앞서 전기매트 사업본부에서 진행된 바 있어, 일부 소비자들은 이미 알고 있는 등 호응도가 높은 편이라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특히 예년의 비해 일주일 일찍 찾아든 추위 덕분에 시즌오프 격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 2017년형 전기장판 신상품에 대한 추가할인도 고려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대의료기 논현매장 이상엽 점장은 “직접 내방하여 전기장판의 품질을 보시고는 전시상품을 가져 가시고 싶어하시는데, 하루이틀 정도 배송을 기다리셔서 신상품으로 장만하시는 것을 권해드린다”고 말했다.

업체는 전자파수치 및 화재안전 검증을 TV방송 ‘불만제로’에서 2008년,2010년,2011년 3차례나 불시에 무작위로 검증받은 바 있다.

광고를 맡은 현대기획(대표 박창일) 관계자는 “현대의료기 전기장판은 tv방송매체를 통해 무작위로 검증을 통과하는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어 있는 업체”로 소개하면서, “다만, 5년전 이야기라서 다시금 안심업체로 어필할 필요가 있고 응당 신뢰업체로 PR할 것”이라고 로드맵을 밝혔다.

덧붙여, 전기장판에 대한 품목별 다양한 상품군을 구비하여 세일즈 이벤트를 진행함에 따라 30%~70% 까지 혜택을 누릴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2017년 현대의료기 전기장판은 99년도부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FDA승인 전자기장 환경인증,품질인증 등 다양한 국제 테스트를 통과하고 2016년 소비자만족 우수제품 대상 시상을 앞두고 있다.

시즌오프격의 금번 전기장판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