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대방건설,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견본주택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건설은 오는 12월 1일 전북혁신도시 4-1 블록에 공급하는 주상복합 ‘대방디엠시티’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전북혁신도시 4-1블록에 공급될 예정인 대방디엠시티는 지하5층~지상45층 6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파트 494세대, 오피스텔 1,144실로 구성되어 있다. 전용면적은 20㎡~119㎡로 상업시설을 함께 갖춘 초대형 복합주거단지로서 지역 내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방디엠시티가 들어서는 전북혁신도시는 지방으로 이전되는 공공기관과 지역의 산·학·연·관이 상호 유기적인 협력과 네트워킹을 통해 혁신을 창출·확산시킴으로써 지역 발전을 촉진하는 지리적 공간으로써 농촌진흥청, 국민연금공단, 한국국토정보공사 등 12개의 이전기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공기관 이전작업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전북혁신도시는 공공기관 임직원들의 이주와 더불어 이전기관과의 업무 연계성이 큰 민간기업의 동반이전 가능성도 있어 지역경제 유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방디엠시티 주변 지역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가 모두 존재해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교육여건이 조성되어 있으며 기지제 수변공원 및 단지인근 근린공원 등이 존재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혁신도시의 교통요건 역시 전주시 서측 신개발지와 인접하고 있으며, 전북도청, 완주군청, 전주시청이 10km이내에 위치하여 기존 시가지와의 접근성 또한 매우 우수하다.

또한 서전주IC, 전주IC, 국도1호선 대체우회도로가 있어 이를 이용하면 주변 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전주권역 내 가장 큰 규모의 택지지구로 주목받는 만성지구 법조타운도 바로 옆에 있어 차후 또 다른 개발에 따른 수혜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대방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대방디엠시티의 경우 대형 단지로 구성돼 있어 보다 저렴한 관리비용과 체계적인 관리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상업시설을 통해 주거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곧바로 누릴 수 있고,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수요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대방디엠시티 견본주택은 오는 1일 오픈 예정이며 위치는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32-1번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