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캠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교육
상태바
비트캠프,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산학협력 교육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대 평생교육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학위·일반 과정 공동 개발

비트컴퓨터가 운영하는 IT교육기관 비트캠프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와 IT업계 취업과 창업이 연계되는 교육 콘텐츠들을 공동 개발하고, 실무 교육이 필요한 재학생, 졸업예정자,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교육 후 비트캠프와 연계된 업체로의 취업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는 내용의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또한 공동 개발된 교육 콘텐츠들의 원활한 활용 및 이를 통한 과정운영을 위해 비트캠프의 우수 강사도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비트캠프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학위과정의 교과 편성 자문 및 기술지원은 물론 강사, 프로젝트 멘토링, 취업활성화를 담당한다.

일반과정에서는 단기 및 장기과정 개설과 기술세미나, 융합프로젝트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재학생 및 취업 준비생들이 비트캠프와 연계된 다양한 IT관련 업체로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일반과정은 IT교육과정 수강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개방할 예정이다.

비트캠프는 비트컴퓨터가 운영하는 IT교육기관 비트교육센터와 함께 소프트웨어 전문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 중 하나다. 오랜 교육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자체 교육품질평가 기준을 통해 철저히 검증된 전문강사와 교재만을 고집하는 비트의 철학이 고품질 교육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비트만의 차별화된 운영방법이다.

비트캠프는 현재 정부의 지원을 받아 교육 후 취업까지 지원하는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과정’을 운영 중이며 최근 실시된 고용노동부 훈련기관인증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3년 인증을 받아 기관의 우수성을 한번 더 증명했다, 최근에는 자바, VR, AR, IoT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또한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국민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트캠프의 검증된 IT교육 노하우와 타 산학협력업체와의 융합형 교육은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가 추구하는 실용중심 IT 교육과 학생들의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