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이동형 무선보안진단솔루션 출시
상태바
퓨쳐시스템, 이동형 무선보안진단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1.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가디아 에어아이’, WIPS 센서·관리서버·관리콘솔 통합…비용절감·관리 편의성 높아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은 이동형 무선보안진단솔루션 ‘위가디아 에어아이(WeGuardia AirEye)’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들어 무선 네트워크 환경의 보안 취약점이 큰 문제가 되고 있으며, 국민안전처, 행정자치부, 교육과학기술부, 금융감독원 IT보호업무 모범규준의 정보보안 항목 개정으로 무선 네트워크 보안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이다.

위가디아 에어아이는 WIPS센서와 관리서버, 관리콘솔이 통합된 이동형 무선보안진단솔루션으로 ▲별도의 센서 없이도 무선네트워크 현황을 스캔할 수 있으며 ▲무선 위협에 대한 탐지/차단이 가능하며, 무선 디바이스의 위치추적 ▲무선랜 트러블 슈팅 ▲AP와 WIPS 음영지역 분석 ▲전문적인 분석 리포트 등을 제공한다.

독자적인 OS기반으로 설계된 위가디아 에어아이는 초소형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면서도 기존 WIPS의 모든 기능을 지원한다. 사용자 편의성이 높고, 시스템 통합성이 보장돼 제품의 이해도가 낮은 사용자라고 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WIPS가 이미 설치된 기관이나 기업 중에서도 센서 장애 및 잠재 음영지역으로 인해 장비를 추가 구축해야 하는 상황에서 위가디아 에어아이를 구축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위가디아 에어아이는 센서와 서버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제품 구입비용과 설치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