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스타필드 하남에 빌딩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상태바
신세계아이앤씨, 스타필드 하남에 빌딩운영관리 시스템 구축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1.2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페이로 지갑없이 결제…위치정보서비스로 맞춤혜택 안내 제공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는 신세계그룹의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빌딩 운영관리 시스템(IBS)을 구축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협력사와 함께 새로 개발한 스마트 주차 솔루션을 스타필드 하남 주차장에 적용했다. 스마트 주차 솔루션은 한 대의 카메라로 여러 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는 통합형 솔루션이다. 효율적인 주차 관리가 가능하고, 번호판 인식과 사각지대 없는 영상관리로 빈 공간 파악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어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한 고객은 신속한 내차 찾기, 빈 주차공간 자동 안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 주차 솔루션은 지능형 디지털 카메라를 적용해 쇼핑몰 내 보안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사고 예방 효과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은 신세계아이앤씨가 개발한 SSG LBS플랫폼을 적용했다. 매장안 고객들의 위치를 파악해 고객에 맞춤 혜택을 안내하는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SSG LBS 플랫폼은 삼변측량 알고리즘을 통해 위치의 정확성을 높였으며 국내 쇼핑몰에서 운영중인 LBS 시스템보다 한발 앞선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지갑이 없어도 SSG페이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다. 간편결제 SSG페이는 결제와 동시에 할인 적용, 포인트 적립, 현금 영수증 발급, 주차 정산 등이 앱상의 바코드 스캔 한 번으로 가능하다. 쿠폰자동 적용서비스를 론칭해 고객이 보유한 쿠폰을 별도로 제시하지 않아도 결제와 동시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